티스토리 뷰

반응형

굿파트너 금토 드라마로 굉장히 핫한 드라마입니다. 법정 휴먼드라마인만큼 오늘 꼭 시청해 보시기 바라며, 굿파트너 7회 줄거리와 8회 예고를 기대해보며, 내용전달드리겠습니다.

 

굿파트너 다시보기

 


SBS TV의 드라마 '굿파트너'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이 법정 휴먼 드라마는 결혼과 이혼을 주제로 하며, 다양한 가족 구성과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본질에 대해 질문합니다. 현실적인 문제들을 심도 있게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생각을 유도하는 드라마입니다.


굿파트너 7회 줄거리
굿파트너 7회

굿파트너 7회 줄거리

7회는 6회의 마지막 장면인 은경(장나라)이 사라(한재이)에게 해고를 통보하는 장면에서 시작됩니다. 해고된 사라는 우진(김준한)에게 자신의 해고가 부당하다고 주장하며 노동청에 고발하겠다고 협박합니다.

 

 

굿파트너 7회 줄거리
굿파트너 7회

 

그러나 우진은 회사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라고 설명하며, 사라는 은경과 우진 사이의 감정을 공격합니다. 하지만 우진은 사라의 협박에 굴하지 않고, 자신이 오피스 허즈번드라며 대꾸합니다.

 

굿파트너 7회 줄거리
굿파트너 8회 예고

 

사라는 회사에서 자신의 짐을 챙기며 엘리베이터에서 오열합니다. 강한 태도를 보였던 사라는 자신의 삶에 균열이 생기자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굿파트너 8회 줄거리
굿파트너 7회 줄거리

김희라(이진희)는 은경에게 유리 아빠와의 과거를 언급하며 유리 엄마의 집을 빼앗으라고 협박합니다. 또한 유리의 고등학생 시절 만행을 공개하겠다고 위협하며 은경을 압박합니다.

 

굿파트너 7회

 

은경은 이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유리 엄마와 함께 김희라를 응징합니다.

 

사라와 지상(지승현) 사이의 갈등은 더욱 심화됩니다. 사라가 지상의 새 집에 화장대를 놓으려 하자, 지상은 이를 거부하며 양육권 문제와 관련된 갈등을 부각시킵니다.

 

굿파트너 7회
굿파트너 7회 줄거리

 

사라는 자신이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고, 복잡한 감정과 상황에 고민합니다.

재희는 엄마 은경과의 관계가 점점 좋아지며, 은경은 재희를 위해 간식을 챙기고 시간을 쪼개어 돌봅니다.

 

하지만 은경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힘든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굿파트너 8회

굿파트너 8회 예고

8회에서는 차은경(장나라)과 지승현(지승현) 간의 치열한 양육권 싸움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차은경은 법정에서 지승현의 주장에 강력히 반발하며, 법적 공방이 치열해질 예정이며, 그녀는 냉철하게 싸우면서도 최사라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라는 자신의 임신 소식을 접하고 복잡한 상황에 고민합니다. 그녀는 지상과의 갈등을 넘어서 자신의 아기와 가족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습니다.

 

굿파트너 8회 예고

 

차은경은 직업적 책임과 개인적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그녀는 최사라의 상황에 깊이 공감하면서도 법적으로는 냉정하게 싸워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굿파트너 8회 예고

 

최사라는 임신과 양육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녀의 선택이 향후 드라마 전개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굿파트너 재방송 및 편성표

굿파트너 재방송 및 편성표는 아래를 확인하시고 재방송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청에 도움되실 겁니다.

굿파트너 재방송

 

굿파트너 7회 줄거리 8회 예고에 대한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