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 업계에서 ' 초저가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CU에서는 서민 막걸리 라는 명칭으로 단돈 1000원의 막걸리를 선보였다.
도수는 6도 750ml 사이즈의 일반 먹걸리의 최대 70% 가까운 저렴한 편인 것이다.
CU에서 이처럼 가성비 주류를 개발할 수 있던 것에는 대량 납품을 위한 자동화 설비를 갖추었으나 판로를
확보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업체와 함께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서 직접 싸을 공급 받으면서 단가를 낮춘 것이다.
그러면서 가격은 저렴 하지만, 더욱이 텁텁함을 덜하게 하고 목넘김이 깔끔함을 더했다.
CU에서는 이밖에도 아이스크림, 봉지라면, 핫바, 등 많은 저렴한 가격에 기존의 맛을 느낄 수있는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지난해 여름 물가 안정을 위해 내놓은 400바 2종(망고맛,초코맛)이 출시 한달새 판매량이 두배를
급증 하는 등 계속해서 물가 안정을 위해 많은 혜택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씨유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제품들을 출시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줄예정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이슈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이후 대혁명시대 Pokein Ai 이미지만들기 (한국최소ai사이트) (0) | 2023.05.07 |
---|---|
은행별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하나은행,국민은행,우리은행) 먹거리야? (0) | 2023.05.07 |
설탕 가격 1년만에 22.9% 올랐다 금설탕 가격 실화? 계속되는 경제난 (0) | 2023.05.07 |
서울 공공임대 대책 젊은이들의 꿈은 내집마련 sh가 해준다고? (0) | 2023.05.07 |
발라드황제 신승훈 37억빌딩 몸값뛰어 ''무려 7배↑'' 250억원 건물주 되다 (0) | 2023.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