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검색어를입력하세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왔다. 내남편과결혼해줘 후속으로 방송되는 전종서, 문상인 주연의 웨딩 임파서블을 연출한 권영일 PD의신작 감사합니다는 '비리가 만연한 JU건설 감사실을 배경을 냉혈한 감사팀장과 가슴뜨거운 신입사원의 좌충우돌 플레이담은 오피스 수사활극이다.

 

신하균 JU건설 팀장 신차일역

작년 방영한 악인전기에서 서도영 김영광에게 자극을 받아 점차 더 강력한 악인으로 변해가는 변호사 한동수를 연기 했던 신하균은 이번에는 JU건설 검사실 팀장  신차일 역을 맡았다.

 

신차일은 사람에 대한 믿음으로 없는 인물로 전광석화 같은 판단고 칼 같은 결단력 상대를 압도하는 언변과 협상 능력을 지녔고 감정과 혈연 지연에 흔들리지 않고 횡령법에게는 가차 없는 가사탐장인 인물이다.

 

이정하 구한수역

무빙에서 자연스럽고 귀여운 연기를 선보여 단숨에스타가 된 이정하는 MZ세대 대표주자 구한수역으로 맡아 새로운 모습을 전해줄것 같다. 신차일과 달리 정많고 해픈 스타일이라 감사됨으로 쫒겨날뻔 하지만 굴하지 않는 패기로 MZ 성장캐릭터이다.

 

조아람 MZ신입사원 윤서진역

 

또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조아람은 JU건설 감사실의 또 다른 MZ세대 신입사원 윤서진역을 맡아 성공을 지향하는 개인주의적인 모습으로 동기 구한수와 극과 극의 모습을 연출하고, 부사장인 황대웅과는 어릴 대부터 인연이 있지만 회사에서는 모르는 사이처럼 지내는 인물이기도 다.

 

감사합니다는 오는 2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7월 방영예정이다 월화 9시드라마이기 때문에 앞서 소개한 후속작 끝으로 하나의 작품이 더 방영된 후 방송될것 이다.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