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혼자산다 방송분

 

실력파 배우 천우희 와  배우 이주승의 10년간 우정을 난혼자 산다 에서 공개 됐다.

 

오랜만에 만났다는 둘은 천상 집순이인 천우희를 만나 이주승은 너무나 집순이다 집에서 꺼내주고 싶다는 말을했다.

 

둘은 간단하게 맥주집을 가서 누가봐도 남사친 여사친의 친근함을 보여줬다. 

 

나혼자 산다 방송 캡쳐

 

대화중 두사람은 mbti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고 이주승은 INFP 천우희는 INFJ 로  천우희는 샴푸와 치약등이 떨어져 

 

본적이 없을 정도라며 맛집까지 1000개가 넘게 알아두는 편이며 계획형 J라는 점을 놀라게 했다.

 

반면 이주승은 천우희와 다르게 '샴푸나 치약들은 항상 떨어진다' 신기함을 보이기도 했다.

 

너무나도 다름이 무색하게 두사람은 10년이란 시간의 우정을 갖은터라 너무나 편안한 대화를 이어갔다.

 

그리고 둘은 밖으로 나가 강가를 걸으며 서로 사진을 찍어 주기도 했다.  천우희를 위해 이주승은 무릎까지 꿇고 찍기도 하며

 

천우희 또한 열심히 찍어주는데 이주승은 사진을 너무 못찍는다며 꾸지람을 하기도 했다. 

 

나혼자산다 방송캡쳐

 

그러자 기안84는 '남사친과 여사친이 이러면 감정이 생길 수있다' 며  말하자 천우희는 '김칫국이다 ' 라며 선을 긋기도 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전현무는 '기안이 여친이 없는 이유'라고 짤이 남을 것이다 라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날 코쿤은 제일 좋아하는 배우가 천우희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천우희의 출연으로 천우희가 등장하자 

 

나혼자산다 방송캡쳐

 

'너무 뵙고 싶었다'며 귀까지 빨개지며 수줍음을 보였다. 그리곤 '천우희가 나오는 영화는 다봤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렇게 나혼자 산다를 본 시청자들은 '천우희 순수하다', '천우희가 이렇게 사랑스러웠나?', '새로운 모습 좋다'

 

'이주승 과 천우희 다시 봤다 친근한 느낌이다' 등 좋았다는 평이 많다. 그리고 천우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